출처: http://support.apple.com/kb/TS1591?viewlocale=ko_KR
증상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Mac에 연결했을 때 이들 장비가 iTunes 장비 섹션에 표시되지 않으면 사용 중인 장비에 대해 다음과 같은 지원 방법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해 보십시오.
문제가 계속될 경우 아래의 추가 문제 해결 제안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이 문서는 Mac OS X 사용자 대상입니다. Windows PC를 사용하는 경우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 Windows용 iTunes에서 장비가 인식되지 않음을 참조하십시오.
적용 제품
iPad, iTunes 8 for Mac, iPod touch, Mac용 iTunes 9, iPhone, Mac용 iTunes 10
해결
시스템 요구사항 확인
Mac이 iTunes와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사용하기 위한 최소 시스템 요구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특히 장비를 Mac에 처음 연결하는 경우 이 요구사항을 반드시 충족해야 합니다.
iTunes 업데이트 또는 재설치
Apple에서는 최신 버전의 iTunes를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iTunes 메뉴에서 iTunes에 관하여를 선택하면 사용 중인 iTunes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Tunes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하여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장비 디스플레이 확인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장비의 디스플레이에 이미지 또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적합한 문서를 참조하여 장비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디스플레이에 장비 충전을 나타내는 이미지가 표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장비가 작동하는 데 배터리가 충분히 충전되지 않았거나 몇 분 정도 충전해야 장비가 iTunes에서 인식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래 표시된 "전원에 연결하십시오" 이미지가 나타나면 포함된 케이블과 USB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여 장비를 컴퓨터나 전원 콘센트에 연결하여 배터리를 충전해야 합니다.
참고: iPad를 충전할 때에는 포함된 10W USB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USB 연결 확인
iPhone, iPad 및 iPod touch가 올바로 작동하려면 USB 2.0이 필요합니다. Mac에 USB 2.0 포트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는 경우에는 장비의 사양을 참조하십시오. 장비를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해 봅니다. 가급적 외부 USB 허브보다 컴퓨터에 내장된 포트를 사용하도록 합니다.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키보드의 USB 포트 중 하나에 연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Mac 재시동
경우에 따라 Mac의 USB 포트가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되거나 기타 소프트웨어 관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Mac을 재시동하면 이러한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Mac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설치
Apple에서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설치합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Apple Mobile Device Service 재설치
Apple Mobile Device Service를 제거한 후 재설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드문 경우이긴 하나, iTunes를 재설치한 후 장비가 인식될 수 있습니다. 반면 Mac을 재시동하면 장비가 다시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Mac OS X v10.6 이상을 사용하는 상태에서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이 문서에 있는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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